![]() |
이날 전달식은 대전 중구청 구민사랑방에서 김제선 중구청장, 천동현 제주고속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후원금은 대전 지역 업체인 글로벌소담(대표 조연옥), 계룡재활의학과의원(원장 임종훈), 동양산업(대표 홍성학), 대경전기조명(대표 조상원), 문창시장상인회·보부상마트(대표 김지헌), 복지TV(대표 이준호) , ㈜블루밍산업개발(대표 최영희), 육식문화 목동점(대표 천성우), ㈜제주고속(대표이사 천동현), 중구 재향군인회(회장 이재담), 케이시캘리 중촌점(대표 박준규) 등 총 11곳의 후원을 통해 마련돼 대전 중구 아동 구정참여단 '굿모션' 진행에 사용될 예정이다.
백순규 굿네이버스 대전지부장은 "아동행복 중구를 만들기 위해 진행되는 '굿모션' 사업에 대전 지역 내 많은 업체에서 공감하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대전지부는 아동권리옹호사업을 통해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제선 중구청장은 "아동권리 향상을 위해 지역 내 많은 기업체가 함께 후원해주셔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아동이 행복한 도시, 중구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백순규 지부장은 “굿네이버스 대전지부는 국내 복지사업과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다”며, “정부, 지방자치단체와 기업, 기관과 협력해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