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10일까지 '봄이 왔나 봄' 이벤트로 5,000원 쿠폰 ▲셋째 주 금요일(4.18) '특급의 날'에 5,000원 쿠폰 ▲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곡우 (穀雨) 혜택' 이벤트로 4,000원 쿠폰 ▲매일 1인 1회에 한해 배달비 3,000원 쿠폰 제공 등이 있다.
모든 할인 쿠폰은 배달 특급 회원이 배달 특급 앱 상단 배너를 통해 사용일부터 내려받아 결제 시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경기이천사랑 지역화폐를 포함하여 신용·체크카드, 페이코 간편결제 등 다양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최소 주문 금액은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쿠폰 이벤트는 지정된 예산 소진에 따라 조기종료될 수 있으며, 가맹점 신청은 배달특급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일자리정책과 소상공인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민간 배달앱의 독과점으로 배달 수수료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소상공인과 시민의 배달료 부담 완화를 위해 다양한 할인쿠폰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고, 수수료 부담 절감 및 이용률 향상을 통한 소비진작을 위해 많은 소상공인들이 가맹점 확보에 동참해 달라"고 밝혔다. 이천=이인국 기자 kuk1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