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고객참여위원회는 시민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공사의 서비스 개선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위촉된 위원들은 임기 1년 동안 사업장 점검을 통해 시설 및 서비스 평가, 주민참여예산 참여 등 경영 제안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공사는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 안전 및 환경 개선, 운영 효율성 증대를 위한 개선 방안을 마련하고 실행할 계획이다.
신광호 사장은 "고객참여위원회는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공사 운영을 더욱 발전시키는 중요한 협의체"라며 "위원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천안=정철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