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소비자의 날에는 각국의 소비자 조직이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소비자 권익 침해 사례를 폭로하고 전시와 포럼을 통해 소비자 보호 의식을 높인다. 예를 들어, 2025년 3월 15일에는 베이징시 시장감독 관리국, 텐진시 시장감독 관리위원회, 허베이성 시장관리 감독관리국이 소비자 권익법 보호를 위한 연맹을 발표했다. 신장우수시 시장관리 감독국도 다양한 주제로 홍보 활동을 펼쳐 소비자의 권리와 이익 의식을 강화했다.
이러한 활동은 소비자 권익 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국제적인 협력을 통해 소비자 보호법을 강화하는 데 기여한다. 소비자 권익이 침해받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 국제 소비자의 날은 소비자 권익 보호의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각국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 보호법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는 중요한 기회로 자리 잡고 있다.
소비자 권익이 침해받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 국제 소비자의 날은 소비자 권익 보호의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각국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 보호법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는 중요한 기회로 자리 잡고 있다. 소비자 권익이 침해받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
명예기자 황연옥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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