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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마일리지 표창 장면(왼쪽부터 사회복지과 김수영 팀장, 박정현 군수, 환경과 홍미희 주무관) |
새올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는 법정 처리 기한보다 신속하게 민원을 해결한 공무원에게 단축 기간만큼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이를 기준으로 우수자를 평가하는 제도다. 국민신문고 부문에서는 국민신문고 시스템에서의 답변 건수, 내용 충실도 등을 내부 산정 기준에 따라 평가해 우수자를 선정한다.
이번에 표창을 받은 김수영 팀장은 복지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해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홍미희 주무관은 환경 관련 민원에 대한 성실하고 정확한 답변으로 군민들의 신뢰를 얻으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정현 군수는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 처리를 통해 군민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한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원 지연을 방지하고 군민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달라"고 격려했다. 부여군은 앞으로도 민원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부여=김기태 기자 kkt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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