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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전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하수처리장 전경 |
10일 공단에 따르면 지난 2024년 7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단은 하수처리장 운영 부문에 있어 최고 수준의 만족도를 기록했다.
공단은 전국 6개 광역환경공단 가운데 유일하게 종합만족도에서 80점을 넘겼는 데 이는 평균 보다 1.7점 높은 점수다.
공단이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정상 탈환한 것은 지난 2016년 이후 8년 만이다.
이상태 이사장은 "이번 조사 결과는 고객과 주민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공공서비스 제공 노력에 대한 성과로 판단된다"며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사업 추진으로 지속적인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강제일 기자 kangje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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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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