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7일 군에 따르면 군은 먼저 전 부서의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평가와 개선 방안을 추진한다.
군민 편익 증진을 위한 평가에서는 민원제도 개선, 민원 처리기간 준수, 구비서류 간소화, 친절 행정 분야 등을 중점 점검한다.
특히 민원서비스 선진화를 위해 우수 지자체 사례를 벤치마킹해 군정에 반영한다.
여기에 TF팀은 매월 간담회를 열어 개선 방안을 논의하고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민원 행정 교육도 강화한다.
원영성 신속민원과장은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에 대한 전 부서의 관심을 높여 전국 최고 수준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괴산=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