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싱그러운 봄을 더욱 빛내줄 코스메틱 혜택을 마련했다. 1층 겔랑은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으로 11~23일 구매 고객에게 AR 오일세럼(5ml·100개 한정)을 증정한다. 산타마리아노벨라도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으로 11~16일 프리지아 오드 코롱(100ml) 구매 시 로사 가데니아 왁스 타블렛(1p) 증정 등 행사를 진행한다. 7~9일 이어지는 '코스메틱 브랜드데이' 행사는 라메르, 에스티로더, 설화수, 조말론, 크리드, 톰 포드 뷰티, 메이크업 포에버, 록시땅, 아베다, 크리니크 등이 참여한 가운데 증정품 제공 및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7~13일 4층 행사장에서는 젝시믹스 인기 상품 특가전이 열려 최대 60% 할인 행사를 펼친다. 같은 기간 3층 행사장에서는 베네통·시슬리 특집이 전개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본격적으로 찾아온 봄에 맞춰 다채로운 상품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성, 남성의류, 스포츠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봄맞이 행사를 전개한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세계적인 여행·라이프스타일·액세서리 브랜드 '투미'는 주말 동안 구매 금액의 최대 10%에 해당하는 G캐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펼치고 1층의 프랑스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딥디크'와 친환경 헤어 케어 브랜드 '아베다'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디럭스 및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3층에는 프리미엄 켄템포러리 수입 편집샵 '엔그라운드'의 팝업스토어를 7일부터 진행해 'AGOLDE', 'CITIZENS OF HUMANITY'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골프웨어 등 봄맞이 패션의류 행사를 진행한다.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인기상품 제안' 행사를 7~13일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필드에 나가기 좋은 계절, 골프의 성수기인 봄에 맞추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앤화이트'는 티셔츠, 팬츠, 니트 등의 이월 상품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대표가격으로 티셔츠 9만 3000원, 팬츠 19만 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레노마골프' 역시 이월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팬츠 9만 9500원, 점퍼 14만 9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SPRING MOMENT'라는 테마로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미니펫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동물의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며 건강한 반려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의 팝업스토어가 13일까지 1층 키즈광장에서 열리며,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상품과 체험을 선보인다. 대전점만의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S, SM 사이즈의 티셔츠와 패딩 제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인기 아이템인 허니 터키츄 링, 덴탈 클린 칫솔(XS), 제로 워터리스 샴푸, 힐링 슬리커 브러쉬, 릴렉스 샤워기 2.0, 더스트프리 벤토나이트(12.6kg)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