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관장은 오는 20일까지 '새로운 시작, 건강은 정관장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정관장 제공 |
신학기 자녀 건강을 위해 학생 전용 홍삼 브랜드 '아이패스'를 비롯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균형성장을 위한 '홍이장군', 어린이와 수험생에게 특화된 맞춤형 녹용 제품인 '천녹 그로잉', 천녹 부스팅' 등 정관장 대표 키즈·청소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봄철 환절기를 맞아 피로개선에 특화된 '홍삼톤',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 일상 속 마음건강을 위한 '기:다림 침향'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혜택을 증정한다. '홍삼정'과 콤비타의 100% 마누카꿀을 더한 '홍삼정X마누카 시그니처 에디션'에도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이뿐만 아니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13~15일 사흘간 '레네세 홍삼캔디', '홍삼양갱', '화애락 이너제틱'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건강관리 습관을 위해 4월 6일까지 '에브리타임 66일 루틴 챌린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등에서 '에브리타임' 60포 구매 시 1만원 챌린지 응원 혜택을, 120포 구매 시에는 3만원 챌린지 응원 혜택을 제공하며, 60일 동안 온라인 출석체크 또는 캘린더를 통해 섭취 인증을 완료하면 에브리타임 추가 제품과 재구매 쿠폰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3월은 새학기, 환절기 등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활력이 필요한 시기"라며 "앞으로도 시즌별 고객들의 건강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