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서산교육지원청, 새학년 등교맞이 행사 사진 |
충청남도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성기동)은 4일 서산석림초등학교에서 유관 기관단체들과 함께 '설레는 봄, 새학년 등교맞이'를 실시했다.
이번 등교맞이는 성기동 서산교육장을 비롯한 서산교육지원청 및 서산석림초등학교 교직원들과 서산경찰서(서장 구자면),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서산지구(회장 김상곤)가 동참해 새로운 학년을 시작하는 학생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동시에 통학로 주변 교통사고와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한 캠페인이 함께 진행됐다.
또한, 이날 캠페인 참석자들은 학생들을 응원하는 현수막과 피켓, 홍보물품인 씨앗연필 등을 통해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과 출발을 축하했으며, 학생들도 밝게 웃으며 이에 화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성기동 서산교육장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환경 속에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고 강조하며 "다 함께 성장하는 어울림 서산교육이 될 수 있도록 2025년에도 모든 학생이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한결같은 마음으로 적극적인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김상곤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서산지구 회장은 "새학년 등교 맞이 행사를 하면서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교육 환경에서 마음껏 뛰놀면서 건강한 신체, 건강한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며 "학생들의 건강한 학창 시절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