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월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영선)은 27일 오전 월평종합사회복지관 2층 강당에서 어르신과 내빈 등 지역주민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은빛장수대학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강식은 서철모 서구청장을 비롯해 지역구 의원들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프로그램 시작 전 교육프로그램 강사들과 어르신들이 함께 인사를 나누는 자리로, 힘찬 시작의 시간으로 운영됐다.
강영선 월평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다가오는 이때, 어르신들과 한자리에 모여 힘찬 출발을 함께 시작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올해도 어르신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어르신들의 장수대학 개강식을 축하드린다”며 “언제나 청춘인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어르신들의 모든 활동을 응원한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은빛장수대학은 월평종합사회복지관이 운영하는 교육문화프로그램으로, 60세 이상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2025년 봄학기는 총 8개 프로그램이 개설돼 3월부터 6월까지 130여 명의 지역 어르신들과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