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충청북도새마을회와 엑스포 성공개최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번 협약은 엑스포 홍보 지원과 단체 관람 협조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조직위와 충청북도새마을회는 ▲엑스포 단체 관람 및 홍보 협조 ▲새마을회원들의 단체 관람 지원 ▲기타 기관 발전 및 협력 증진을 위한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협약에 따라 충청북도새마을회는 오는 2025년 9~10월 엑스포 기간 동안 약 19만 명의 회원들이 행사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조직위원회는 단체 관람객들이 원활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편의 제공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김창규 제천시장은 "새마을운동의 근면, 자조, 협동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새마을회 지도자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며,"이번 협약을 통해 많은 회원들이 엑스포를 방문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충청북도새마을회는 지난 13일 충청북도새마을회관에서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하는 등 엑스포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2025년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30일간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엑스포는 한방·천연물 산업의 발전과 글로벌 교류 활성화를 목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천=이정학 기자 hak482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