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회체 공동위원장 정윤 |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윤)는 24일, 총 47명의 지원자를 모집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사회복지사업법에 근거해 진행됐으며, 사회복지법인 이사 정수의 3분의 1 이상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천으로 선임하도록 한 규정을 따른 것이다.
모집 대상은 사회복지 또는 보건의료 분야의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인사들로, 사회복지 수요자들의 이익을 대변할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한 선발 기준이 되었다.
선정된 46명은 홍성군 사회복지법인 외부추천 이사 후보군으로 등록 예정이며 이후 사회복지법인 공익이사(명예직)로 선임되어 3년간 활동한다.
정윤 공동위원장은 "이번 외부추천이사 공개모집을 통해 복지법인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한층 강화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과 덕망을 갖춘 인재들로 구성된 이사 후보군을 확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홍성군 사회복지법인의 신뢰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복지법인의 효율적 운영과 공정한 관리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041-633-1791~2)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