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좌구산휴양랜드 숲속모험시설 |
산림레포츠 시설은 좌구산 줄타기, 숲속모험시설이 있다.
좌구산 줄타기는 총길이 1.2Km 5코스로 높은 곳에서 하강하는 짜릿함과 함께 좌구산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코스별로 다양한 높이와 길이로 설계돼 있어 색다른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숲속모험시설은 12종의 장애물을 통과하는 키즈코스와 어린이 짚라인으로 구성됐다.
단 어린이 짚라인은 주말에 한해 오전 11시, 오후 3시 두 차례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좌구산 줄타기는 3만5000원, 키즈코스는 2000원, 어린이 짚라인은 5000원이다.
이날 재개장하는 오토캠핑장은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캠핑족을 맞이한다.
캠핑장은 11개 사이트와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 족구장 등의 부대시설이 갖춰있고 인근에는 등산로, 정자, 캠핑공원도 있어 산림 속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비수기 2만 원, 성수기 3만 원이다.
증평·괴산·진천·음성 중부4군 군민, 가족친화인증기업, 다자녀가정 등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지만 시설별 할인 대상이 달라 예약 시 확인이 필요하다.
예약은'숲나들e'또는'좌구산휴양랜드'에서 가능하다.
군은 개장에 앞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시설 및 장비 점검을 철저히 마쳤고 기간제근로자 안전교육도 완료했다.
군 관계자는"지역의 대표 관광 명소인 좌구산휴양랜드는 레포츠와 자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힐링 공간"이라며"가족, 친지와 함께 찾아 큰 즐거움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증평=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