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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는 20일부터 '릴 솔리드 3.0'에 대한 리콜을 실시한다. /KT&G 제공 |
이번 리콜은 지난해 8~11월 생산분으로 이들 제품 일부에서 히터 핀 이탈 현상이 발견돼 이 같이 결정했다. 리콜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또는 '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무료 택배 서비스를 통해 정상제품으로 교체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KT&G는 릴 솔리드 3.0의 판매를 일시 중단하고, 기존에 유통된 제품 전량을 회수할 방침이다.
KT&G 관계자는 "사용 중 해당 문제가 추가로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리콜을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흥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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