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21~23일 다양한 상품행사와 사은행사로 봄맞이에 나선다. 여성·남성 패션브랜드, 유아동, 골프,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총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T-Week 행사를 펼쳐 갤러리아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최대 12%에 해당하는 G캐시를 적립해주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각 브랜드별 증정 기준이 상이함으로 갤러리아 어플리케이션이나 백화점 내 별도 고지물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2층에서는 명품 브랜드 이월 상품전이 열려 '레페토', '겐조', '폴스미스' 등 10여개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상품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2025년 S/S 신상품 제안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6층 본매장에서 봄 인기상품을 제안한다. 스노우피크에서는 재킷, 바람막이 등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도 맨투맨티셔츠, 봄 야외할동 하기 좋은 신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더도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풀한 색상의 재킷을 제안한다. 또 블랙야크, 노르디스크, K2, 네파, 디스커버리 등에서도 2025년 봄 신상품을 만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21~23일 진행한다. 이어 여성·남성·골프 패션 브랜드들도 각 층 본매장에서 점퍼, 바지, 원피스 등 다양한 2025년 신상품 의류를 새롭게 선보인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NEW SEASON, NEW LOOK'을 테마로 봄 시즌과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케아 팝업스토어가 6월 19일까지 열린다. 23일까지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이케아 소프트토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포토타임 & 해시태그 이벤트도 시간별로 진행한다. 또 26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실온 제품 2~3가지의 시식 행사도 진행된다. 주말 동안에는 한섬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이 열리며, 타미힐피거, DKNY, 클럽모나코 브랜드에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이, 톰그레이하운드에서는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10만·20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