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남성 브랜드 새 단장 오픈 기념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행사를 선보여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끈다. 6층 남성 전문관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라코스테', '킨록 에딘버러',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등 10여 개 브랜드가 리뉴얼을 완료했다. 이를 기념해 브랜드별 오픈 프로모션을 주말 동안 펼친다.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와 신사복 브랜드 '바쏘'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0%에 해당하는 G캐시를 증정하고 남성복 '킨록바이킨록앤더슨'의 캐주얼 라인인 '킨록 에딘버러'는 일부 품목에 한해 40%에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닥스셔츠'를 비롯해 '레노마 셔츠', '듀퐁 셔츠' 등 셔츠 브랜드들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우산, 양말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프리미엄 웨딩의 모든 것이라는 키워드로 '롯데 웨딩페어' 행사를 14~23일 진행한다. 웨딩페어 기간 동안 예물부터 리빙까지 총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롯데백화점의 특화서비스이다. 웨딩 페어 기간에는 브랜드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2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웨딩마일리지 100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과 더불어 16일까지는 구매금액의 최대 9.5%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발렌타인 시즌 맞아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남성패션 브랜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시스템 옴므 점퍼, 블루종, 시리즈 셔츠, 집업 포데로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솔리드 옴므 데님 크롭 트리커 재킷과 아우터 셔츠 등도 기간 한정 특가로 만날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오는 20일까지 각 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인 오프웍스도 16일까지 꼼데가르송, 아미, 구찌, 건지울른스 등의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