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태안교육지원청은 11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마을교사 대표, 군청·교육지원청 관련 업무 담당자, 교원 대표들과 함께 '2025 제1회 태안행복교육지구 실무추진 협의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태안행복교육지구 실무추진 협의회 모습. |
태안교육지원청(교육장 류재환)은 11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마을교사 대표, 군청·교육지원청 관련 업무 담당자, 교원 대표들과 함께 '2025 제1회 태안행복교육지구 실무추진 협의회'를 개최했다.
태안행복교육지구 실무추진 협의회는 2024년부터 태안행복교육지구의 운영 전반과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를 위해 만들어진 협의회로, 당연직 위원 4명과 위촉직 위원 11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2025 태안행복교육지구 운영 계획에 대한 소개와 오는 20일 개최될 '2025 태안마을교육박람회(학교와 마을을 잇다)'운영에 대한 논의를 나눴다.
류재환 교육장은 "이번 협의회가 아이들과 지역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며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모두의 행복교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교육지원청은 민·관·학이 함께하는 협의회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마을연계교육과정의 원활한 운영과 자연의 품에서 학교와 마을이 함께 만드는 돌봄과 배움의 태안교육공동체 성장에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