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에스피는 논산지역을 대표하는 유기농 반려동물 펫푸드 전문 제조업체로 우리나라 축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며, 해외 시장 개척 공로를 인정받아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이 회사는 평소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의 직업교육에 대한 관심과 기업의 이익은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깊은 뜻을 살려 본교 학생들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강재구 대표이사는 “학생들의 진로와 적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를 지원하고, 기탁한 장학금이 학업에 성실하고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인재육성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한호 교장은 “장학금을 기탁한 ㈜오에스피 강재구 대표이사를 비롯한 직원들의 뜻을 살려 기탁받은 장학금으로 다양한 직업교육을 통해 우수 인재를 육성하는데 전 교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는 경영정보과, 뷰티미용과, 조리과, 관광비즈니스과를 운영해 학과별 전공 실무능력과 올바른 인성을 갖춘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등 충남을 대표하는 직업계 고등학교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직업교육과 인성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논산=장병일 기자 jang3921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