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CC 대죽공장,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억 원 기탁식 사진 |
충남 서산시는 2월 11일 서산시를 방문해 이완섭 서산시장에게 ㈜KCC 대죽공장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서산시는 이날 시청 시장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장경기 ㈜KCC 대죽공장 공장장, 유병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 1억 원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단체 등이 시행하는 위기가정 지원사업,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을 위한 장학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장경기 ㈜KCC 대죽공장 공장장은 "눈이 많이 내리고 차가운 겨울에 어렵게 지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잘 사용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는대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회를 마련해 나가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매번 따뜻한 사랑과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주셔서 감사하며, 보내 주신 성금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CC 대죽공장은 2018년부터 서산시를 통해 이웃사랑 성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누적 기탁금은 총 9억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