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니나농 홍보단 모집 안내문. |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역단위 농촌관광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홍보단은 음성군의 매력을 알리고 싶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군은 음성군 마을여행사 ㈜잼토리와 함께 '음성군 농촌관광 명예시민'을 3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홍보단으로 선정되면 3월 11일부터 4월 9일까지 한 달간 홍보활동 미션이 주어지며, 군에서 운영하는 농촌관광 프로그램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홍보단의 주요 미션은 니나농 여행상품 포스터를 카카오톡 채팅방 10곳 이상에 공유하면 된다.
미션 완료자에게는 음성페이 쿠폰이 지급되며, 가장 많이 공유한 '홍보왕'에게는 5만 원 상품권이 별도로 지급된다.
마을여행사 잼토리는 현재 음성군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농촌의 계절 변화를 만끽할 수 있는 '사계절 농촌탐사대'와 음성군의 농장과 공장을 둘러보는 '흥미진진 농공장 투어'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프로그램은 잼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에 관계없이 15인 이상이면 상시 출발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잼토리(☎ 0507-1370-2116)나 음성군 농촌활력과 귀농귀촌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음성=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