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
31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사장님 매출UP통장' 가입고객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2가지 혜택을 부여한다. 먼저, '사장님 매출UP통장'에 카드가맹점 대금 1회 이상 입금 및 월 평균 잔고 700만원 이상 유지시 12개월 동안 매월 1만1000원, 최대 13만2000원의 지원금을 지급한다. 두번째로, 개인사업자들에 유용한 세무기장 서비스('나만의 세무비서 택스비')를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부여한다.
한편, 지난 12월에 출시한 '사장님 매출UP 통장'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이 상품을 가입 후 가맹점 매출대금 입금 실적이 월 3회 이상인 경우, 전자금융(인터넷뱅킹,폰뱅킹,스마트뱅킹) 당·타행 이체수수료, 당행 자동화기기 당·타행 이체수수료, 당행 자동화기기 현금 출금수수료, 납부자 자동이체(타행자동이체) 수수료가 면제된다.
송석현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지역경제의 뿌리인 개인사업자와의 상생을 위해 현실적인 지원책을 모색했다"며 "앞으로도 개인사업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광주은행 'Wa뱅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이정진 기자 leejj053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