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베니키아호텔서산·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업무협약 체결식 사진 |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베니키아호텔서산·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업무협약 체결식 사진 |
베니키아호텔서산,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와 지역 상생 상호 발전과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및 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체결된 협약식은 서산지역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에 대한 감사와 보상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며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베니키아호텔서산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 봉사자 증 소지자의 객실 및 부대시설 이용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베니키아호텔서산의 정상대 감사는 "지역사회 환원을 통해 나눔경영을 실천하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면서 "자원봉사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의미한 혜택을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 한도현 이사장은 "베니키아호텔서산과의 협약은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에 감사하며, 그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을 적극적으로 주선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신정국 대표는 "자원봉사자들이 자부심을 느끼며 봉사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다. 이에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신 서산시자원봉사센터와 베니키아호텔서산에 감사를 전한다"고 했다.
한편,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의 상생 협력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