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17~27일 진행하는 설맞이 '뷰티 기프트 페어'는 특별한 팝업과 화장품 마일리지 혜택 등으로 고객을 맞는다. 인기 화장품 무료 체험 샘플 증정 이벤트와 화장품 장르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2월까지 진행되는 코스메틱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일정 기간 신세계 제휴 카드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7% 신백리워드를 돌려준다. 17~19일 1층 본매장에서는 YSL 메이크업쇼를, 같은 기간 1층 서관 행사장에서는 디올 시향회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눈에 띈다. 19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는 필립플레인 특집이 열려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23일까지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는 아크메드라비와 벨리곰 콜라보 팝업스토어가 벨리곰 팝업 기념 특가 상품부터 50% 할인 상품 등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2025년 새해를 맞아 주말 동안 골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민족 대 명절 설을 위한 다양한 기프트 상품전을 펼친다. 4층 팝업존에 국내 대표 금거래소인 '삼성금거래소'와 함께하는 '갤러리아X삼성금거래소 골드바 팝업'이 17~19일 각종 골드바 전시 및 구매 상담이 진행된다. 삼성금거래소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갤러리아 시그니처 골드바'를 만나 볼 수 있으며 G캐시로 골드바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시 참여할 수 있는 도어락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도어락 비밀번호 4자리를 맞춘 최대 5명에게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새해 첫 정기세일은 이번 주말까지 이어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효(孝)' 선물로 제격인 안마의자 등 건강가전에 대해 '효(孝)핑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층 성심당 옆 이벤트홀에서는 '나태주 시인' 특별 사인회를 비롯한 교보문고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설 명절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추천하는 안마의자 브랜드들의 '효핑데이 프로모션'이 지하 1층 각 안마의자 브랜드 본 매장에서 17~31일 진행된다. 대전점에 입점한 건강가전 브랜드인 바디프랜드, 파나소닉, 세라젬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설 명절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안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홀리데이 빅찬스를 테마로 17일부터 2월 2일까지 쇼핑 빅찬스를 연다.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k2 본매장에서 25년 신년 설맞이 최대 혜택으로 숏다운, 구스다운 등 아우터 구매 찬스가 주어진다. 또 2층 본매장에서 골프 인기 아우터 최종가를 제안하는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최대 60%의 할인율로 PXG, 어메이징크리, 핑 아우터 제품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뉴발란스팩토리에서 2월 2일까지 의류 포함 15·2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할인 10·20% 할인이 진행된다. ABC마트에서는 신상품 10% 할인 및 뱀띠 고객 대상 추가 5000원 할인이 진행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