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읍체육회, 청년회 회장 이취임식<사진=김정식 기자> |
이날 오전 10시 30분 산청읍 소재 산엔청복지관 3층에서 열린 취임식에는 이승화 산청군수와 김수한 산청군의회 의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원식 체육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고생하신 원봉수 회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자리의 무게를 통감하고 산청읍 체육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병철 청년회장은 "산청읍 청년회가 산청읍을 위한 밑거름이 되도록 저희 젊은 청년들이 노력하겠다"며 "항상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내가 회장으로 있을 때 막내로 들어와 왕성히 활동하던 자랑스런 후배들이 이렇게 회장 취임을 하는 걸 보게 돼 감개무량하다"며 "앞으로도 김수한 의장과 힘을 합쳐 산청읍 발전과 산청 청년회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축하의 뜻을 전했다.
김수한 산청군의회 의장은 "단합된 힘과 헌신적 노력으로 산청읍이 더욱 더 나은 산청을 만들어 가는데 힘을 합쳐 달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더 나아가 산청군 발전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산청읍체육회 주관으로 '백세장수 기원 어르신 떡국나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산청읍 이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과 장애인 등 500여 명이 참석해 떡국을 나누며 건강과 장수를 기원했다. 산청=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