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발표회 모습 |
당진순성중학교(교장 이종환)는 12월 3일 '2024학년도 동아리 발표회 및 축제'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학생들의 열정과 창의력이 빛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학부모·졸업생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오전에는 학생들의 아이디어로 구성한 사진부스·쿠키꾸미기·노래방·오늘의 운세 등의 부스 운영으로 참여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여기서 얻은 스탬프로 카페에서 먹거리를 교환해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특히 미술 및 진로 활동 작품전시·통기타 동아리 연주·1학년 우쿠렐레 공연 및 가야금 공연·학생들의 장기자랑 등으로 다채롭게 운영했고 댄스 동아리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연극 동아리의 연극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자리 잡았다.
또한 특별 출연으로 이종환 교장의 기타연주와 열창이 이어져 학생들의 큰 호응으로 축제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종환 교장은 "이번 동아리 발표회 및 축제는 학생들이 1년 동안의 교육활동을 응집한 시간으로 학생들에게는 자신들의 재능과 열정을 표현할 기회가 됐다"며 "나라가 어려운 시기에 작은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