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웅 서천군수 |
존경하는 서천군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동료 공직자 여러분
희망과 기대 속에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색이 상징하는 성장과 번영, 그리고 뱀이 상징하는 지혜와 통찰처럼 올해는 군민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며 풍요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서천특화시장 화재와 7월 집중호우로 큰 어려움을 겪었지만 군민께서 보여 준 굳은 의지와 따뜻한 마음은 그 어떤 위기보다도 강했고 우리는 서로를 의지하며 다시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힘들었던 순간마다 손을 내밀어 주시고 함께 하신 군민들께 진심 어린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어려웠던 경험은 저와 공직자에게 함께라면 어떤 시련도 극복할 수 있다는 소중한 교훈을 주었으며 새해에는 이 귀중한 교훈을 가슴에 품고 군민 여러분과 함께 더 단단하고 희망찬 서천을 만들어가겠습니다.
2025년 서천군은 군민과의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더 큰 도약을 준비하겠습니다.
군민 한 분 한 분의 행복을 군정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함께 나누는 따뜻한 공동체 속에서 풍요롭고 희망찬 서천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뤄지는 축복의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