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안면읍은 지난 12월 30일 안면읍행정복지센터 1층 회의실에서 제13기 안면읍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안면읍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 모습. |
태안군 안면읍(읍장 박동규)은 지난 12월 30일 안면읍행정복지센터 1층 회의실에서 제13기 안면읍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은 안면읍주민자치위원 24명에게 위촉장 수여를 하고, 임원진 선출을 위한 임시회의를 진행했으며, 회의에서 참석위원 전원의 만장일치로 편무용 위원을 위원장을, 박상준 위원을 부위원장으로 각각 선출했으며 최성철 위원을 사무국장으로 지명했다.
편무용 위원장은 제12대 위원장에 이어 제13대 위원장으로 연임하게 됐으며, 제13기 위원의 임기는 2025년 1월부터 2년간이며 사업개발, 주민교육, 주민복지, 지역진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편무용 주민자치위원장은 "안면읍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위원회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동규 안면읍장은 "주민자치위원 위촉을 축하하며 새롭게 출발하는 제13기 주민자치위원회는 위원들의 열정과 지혜를 결집해 안면읍의 주민자치 발전을 이끌어 줄것"이라며 "민·관 상생발전을 위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