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여러분의 가정에 안전, 행복, 건강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3년 대전서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첫발을 내디딘 이후, 저희 센터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 속에서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저희 센터를 신뢰하며 함께해주신 모든 가족분들과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헌신해주신 센터 종사자 분들, 방문교육지도사 선생님들, 아이돌보미 선생님들의 노력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대전서구가족센터는 모든 가족과 함께 하면서 서로가 존중받고 사랑하는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가족 형태와 다름을 인정하고 포용하며, 모든 가족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곁에서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2025년은 우리 센터에게 특별한 도전과 도약을 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저희 센터는 정림동으로의 확대 이전을 통해 새로운 환경에서 더 넓은 공간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도마동 배재대학교를 기반으로 정림동까지 확장하면서, 더 많은 가족에게 희망과 도움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가슴이 벅찹니다.
새로운 공간에서 가족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따뜻하고 발전적인 센터가 되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길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2025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들로 함께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곁에서 언제나 함께하는 대전서구가족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정현 대전서구가족센터장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