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나래학교 감사행사 모습 |
당진꿈나래학교(교장 인경숙)는 12월 23일과 24일 2024년도를 마무리하며 '우와! 칭찬해YOU 감사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학생들은 23일 학급별 크리스마스 꾸미기 활동으로 산타모자 만들기·트리 꾸미기·감사 뱃지 제작 등의 사전활동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만끽했다.
이어 24일에는 '걷쥬와 뛰쥬' 결산 시상식과 함께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상을 전달하는 '고마웠쥬' 시상식을 열었고 '아름다운 동화 이야기'인 '걸어왔쥬'를 감상하며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성탄절 조형물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고 교직원이 직접 제작한 '꿈나래 홈트' 영상을 시청하며 실내에서 준비운동에 참여했다.
특히 고등부 학생들은 직업교육활동의 일환으로 쿠키에 초코펜으로 감사 메시지를 적고 정성껏 포장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시간을 진행했다.
인경숙 교장은 "한 해 동안 건강한 교육활동을 위해 노력해주신 교직원분들과 바르게 성장한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당진꿈나래학교의 밝은 미래를 확인했으며 학생들이 당차게 나아가는 모습을 보니 매우 대견스럽다"고 말했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