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과학연구소 안흥시험장 안흥사랑나눔후원회는 27일 태안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은 27일 안흥사랑후원회가 태안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하는 모습. |
국방과학연구소 안흥시험장의 안흥사랑나눔후원회(회장 김종열, 이하 안흥사랑후원회)는 27일 태안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종만)을 방문해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안흥사랑후원회는 국방과학연구소 안흥시험장 직원들의 월급에서 일정액을 매년 적립하여 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다.
2018년 장애인복지관과의 사회공헌 협약 이후 꾸준히 이어온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왔으며, 이번 후원금은 장애인들의 복지 서비스 향상과 교육 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종열 회장은 "안흥사랑후원회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면서 "특히, 지역 내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나눔의 중요성을 강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종만 관장도 "매년 안흥사랑후원회의 따뜻한 후원 덕분에 많은 장애인들이 도움을 받고 있다"라며 "단순한 금전적인 지원이 아닌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하는 선물과 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안흥사랑후원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