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 교육은 유치~초2 전문 교육 기업으로 두뇌 발달의 결정적 시기인 5세~9세까지 아이들을 대상으로 전국에 지사와 공부방, 학원 운영을 통해 기계적 문제 풀이와 반복 학습이 아닌 스스로 즐겁게 공부하는 힘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지 않는 대면수업을 통해 흥미와 자신감을 높이는 차별화 된 교육방식을 가지고 있다.
아소비 충북지사는 지난 9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국내와 해외 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또 지사가 관리하고 있는 교육원과 학원들이 소외된 아이들의 권리 증진을 위해 함께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충북 지역 내 8곳의 교육원이 좋은이웃 교육원/학원으로 참여해 지역 내 방학 중 결식우려아동에게 도시락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현판 전달식에 참여한 아소비 교육원은 오송 파라곤1차 217동점(청주시 흥덕구 소재), 오송 파라곤2차 302동점(청주시 흥덕구 소재), 오창 롯데캐슬2점(청주시 청원구 소재), 청주 가경서경초점(청주시 흥덕구 소재), 청주 비하자이점(청주시 흥덕구 소재), 청주 율량대원4차점(청주시 청원구 소재), 충북 혁신센텀클래스점(진천군 덕산읍 소재)이고, 학원은 청주 용암학원(청주시 상당구 소재)이다.
손기배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적극 참여해주신 아소비 충북지사장님과 교육원/학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는 발로 뛰며 국내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에서 진행하는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은 국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전충북 지역 내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042-368-559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