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완구 특집'은 20~26일 4층 뉴트럴존에서 열린다. 토이트론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스페셜 상품을 선보이며, 옥스포드는 블록 최대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피규어(랜덤)를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29일까지 6층 아트테라스에서 진행 중이다. 아동 헤어밴드, 키링 등 아이템과 퀸즈아로마의 디퓨저와 캔들, 아티스티나의 양손부용볼과 소접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도 다양하다. 토요일의 여유롭고 평화로운 감성의 컨템포러리 룩 '세터' 팝업스토어는 20일부터 2025년 1월 9일까지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서 열린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안과 팝업 스토어를 통해 홀리데이 시즌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기프트 상품을 제안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는 오는 26일까지 골드제품과 실버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아르마니언더웨어', 'CK언더웨어'에서도 추가 할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패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프워크'는 각각 이월 상품전을 펼쳐 다운점퍼, 패딩 등 전년도 인기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도 최대 30% 할인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다양한 선물 상품을 제안한다. LG퍼퓸에서는 티파니의 특별한 홀리데이 컬렉션 베스트 2종을 연말까지 제안한다. 티파니 로즈골드 향수와 바디로션, 미니어처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와 티파니 앤코 향수와 바디로션, 미니어처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을 제안하며 티파니 향수 구매 고객 대상 티피니 향수 3종 샘플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 디 파르마도 다양한 홀리데이 퍼퓸 기프트 세트와 더불어 디퓨져, 캔들 등 다양한 선물상품을 제안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행복한 연말을 맞아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브랜드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21~22일, 25일 동안 2층 반스, 휘게문고 매장 앞에서는 오후 2시와 3시에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공연이 열려, 콰르텟제이의 환상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다. 22일 1층 해피니스 스퀘어에서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산타 포토 이벤트가 진행된다. 25일에는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열려, 산타클로스가 사탕을 나눠준다. 또 2025년 1월 15일까지 1층 해피니스 스퀘어에서는 위시트리 이벤트가 열려, 특별한 소원을 트리에 걸어볼 수 있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