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의 4개 제품이 유럽 운전자들이 선택한 최고의 타이어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은 소형 및 중형 SUV 부문에서 매우 추천 등급을 받은 '벤투스 S1 에보3 SUV' /한국타이어 제공 |
한국타이어는 유럽 최대 타이어 리뷰 플랫폼인 '드라이버리뷰 2024/25 커스터머 초이스 어워드'에서 총 13개 부문 중 4개 부문에서 자사 제품이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어워드에서 소형 및 중형 SUV, 핫 해치, 픽업트럭, 밴 등 4개 부문에서 한국타이어가 최고의 타이어로 뽑혔다. 구체적으로 소형 및 중형 SUV 부문에서 벤투스 S1 에보3 SUV가 '매우 추천' 등급을, 핫 해치 부문에서 벤투스 S1 에보3가 '추천' 등급을 받았다. 또 픽업트럭 부문에서 다이나프로 AT2가 '추천' 등급을 받았으며, 밴 부문에서는 밴트라 LT가 '추천' 등급을 각각 수상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들은 유럽의 아우토 빌트, 오토 익스프레스, 왓타이어 등 자동차 전문지 테스트에서 꾸준히 호평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R&D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며 미래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