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령축제관광재단 무신사 뷰티 입점 8종 최대 26%할인 대행사를 실시한다. |
보령축제관광재단은 6일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날 재단 측에 따르면, 무신사 뷰티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한 제품은 총 8종이다.
이는 보령머드 리얼 클레이팩, 안티헤어로스 샴푸, 모이스처 클렌징폼, 마일드선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헤어에센스, 보령머드 비누, 보령머드솝 하트에디션 등 보령머드를 대표하는 제품들이다.
무신사 입점을 기념하여 연말까지 특별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무신사 뷰티 플랫폼을 통해 최대 26%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는 무신사 애플리케이션에서 '보령머드플러스'를 검색하거나 무신사 공식 웹사이트(www.musinsa.com)를 통해 가능하다.
보령머드제품은 국내 시장 확대와 더불어 글로벌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
2024년 초 일부 제품의 중국 수출을 시작으로,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공식 초청받아 제품을 홍보했다.
또한, 아마존 코리아 입점 절차도 마무리 단계에 있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착실히 다지고 있다.
김동일 보령축제관광재단 이사장은 "보령머드제품은 29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보령시의 대표 상품"이라며 "이번 무신사 입점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령머드제품의 특징은 원료의 출처가 명확하다는 것으로 보령시에서 직접 채취한 원료를 감마선 멸균 과정을 거친 머드파우더와 씨실트 추출물로 가공해 제품을 생산한다.
1996년 머드화장품 출시 이후, 타 지역에서도 벤치마킹 사례가 있을 정도로 머드를 활용한 화장품 산업의 선두주자로 평가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보령머드제품의 무신사 입점은 단순한 유통 채널 확대를 넘어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향후 국내외 시장에서의 성과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이번 무신사 뷰티 입점을 통해 보령머드제품은 국내 소비자층을 확대하는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한편, 청정 서해안의 자연 자원을 활용한 K-뷰티의 새로운 주자로서 보령머드제품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보령=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