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청년이 좋아하는 랜덤게임, PARTY 스타트라'는 주제로 열리는 성과 공유회는 편안하고 분위기 속에서 청년정책을 공유하는 화합의 장이 다.
1부는 올해 추진된 청년명예 시장 및 청년정책특보단의 활동 영상 시청 및 내년도 하남시 청년지원사업 예고와 더불어 10월 개최한 '하남시 청년 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배경과 연령대의 청년들이 지닌 생각과 경험, 고민을 함께 나누며 하남시 청년정책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2부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운영한 청년 공간 및 동아리 지원사업인 '청년 스페이스' 사업소개와 더불어 작곡 시연, 댄스 공연 등 동아리별 성과를 발표한다.
이번 성과 공유회는 청년 뿐 아니라 예비 청년, 청년을 자녀로 둔 부모님 등 19세부터 99세까지 청년 정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네이버 폼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지역 청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소통하고 발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청년들이 참여해 목소리를 내고, 청년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이인국 기자 kuk1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