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아산 숲속의 진주 전경<제공=진주시> |
이벤트는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응원 행사와 월아산 우드랜드 개관 7주년 기념 이벤트로 구성됐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5일부터 31일까지 짚라인 무료 이용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월아산 숲속의 진주를 방문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친구를 태그하여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월아산 우드랜드 개관 7주년을 기념하여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달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진행되며, 설문조사 참여와 SNS 인증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내년 4월에 사용할 수 있는 자연휴양림 글램핑 1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월아산 숲속의 진주는 2024년 산림청 산림휴양분야 우수사례에 선정되고,
경상남도 산림휴양시설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2025년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 개최지로 진주시가 선정되는 데 기여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월아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월아산 숲속의 진주를 전국 최고의 산림휴양 복지시설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월아산 숲속의 진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