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교육지원청은 2일 태안군 학부모회장협의회와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가 태안문화원에서 실시한 '사랑나눔 하루찻집'행사에 참여해 후원금을 기부했다. 사진은 '사랑나눔 하루찻집' 모습. |
태안교육지원청 류재환 교육장과 교직원들은 2일 태안군 학부모회장협의회(회장 김민경)와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회장 이승열)가 태안문화원에서 실시한 ‘사랑나눔 하루찻집’행사에 참여해 후원금을 기부했다.
이번 사랑나눔 하루찻집은 학교에서 봉사하는 학부모회와 운영위원회에서 태안군 학생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자 진행됐으며, 태안교육지원청과 태안군, 태안군모범운전자회, 자녀안심하고학교보내기운동 태안군추진본부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특히 각 기관의 단체장들이 함께해 태안군 청소년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가 됐다.
류재환 교육장은 “우리 주위에는 이웃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학생들이 많이 있다”며 “학생들을 돕기 위한 사랑나눔 하루찻집 행사를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신 학부모회와 운영위원회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나눔 하루찻집’행사에서 모금한 금액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