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교실 포스터 |
당진도서관(관장 정선경)은 12월 3일 어린이들의 주도적인 독서습관 형성과 건전한 방학 생활에 기여하기 위해 운영하는 2025년 겨울독서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5년 겨울독서교실은 당진 지역의 1~4학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운영한다.
특히 이번 독서교실은 '한라경 작가의 그림책 함께 읽기(초1~2학년)', '최은영 작가의 그림책 함께 읽기(초3~4학년)'두 강좌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학생들은 도서관 동아리 '동그리' 교사들과 그림책 작가의 책을 함께 읽고 독후활동을 통해 작가의 책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진 뒤 마지막 날에는 작가와의 만남까지 이뤄져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참여자 모집 기간은 12월 9일부터 2025년 1월 13일까지 각 반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평생교육정보시스템에서 참여할 어린이 이름으로 회원 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정선경 관장은 "몸을 움츠리게 하는 추운 겨울이지만 겨울독서교실을 통해 또래 친구들과 상호작용하며 즐거운 독서 활동을 통해 유익한 방학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