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 지회장으로 선출된 송현옥 다솜정보 대표. |
한국여성경제인협회대전지회는 11월 26일 임시총회를 열고 ‘제10대 회장 추대 선출 및 대의원 선거’를 실시해 제10대 지회장에 송현옥 대표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제10대 지회장뿐 아니라 차기 집행부를 이끌어갈 대의원 14명도 선출됐다.
송현옥 대표는 “제9대 수석부회장을 역임한 경력을 바탕으로, 회원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회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회원사 기업 발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제10대 지회장과 대의원의 임기는 2025년 1월 1일부터 2027년 12월 31일까지로, 향후 3년간 대전지회를 대표해 활동하게 된다.
최석화 한국여성경제인협회대전지회 회장은 “앞으로 송현옥 대표의 리더십이 대전지회의 발전과 화합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는 여성기업지원에관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법정단체로서, 여성기업지원과 여성창업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고, 경제발전과 고용창출에 이바지하는 대전지역의 여성기업 대표자들로 구성돼 있는 유일한 법정 여성경제단체이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