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붕외과 봉사단이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해 후원금 120만 원과 직접 김장한 김치 20박스, 컵라면 20박스 전달을 기념하고 있다. |
박희붕 봉사단은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해 후원금 120만 원과 직접 김장한 김치 20박스와 컵라면 20박스를 전달했다.
김옥환 수원시 박희붕봉사단 단장은 "김장철을 맞아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후원금과 정성이 담긴 김장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매탄4동 저소득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하며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민상희 매탄4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김치를 담가 주시고 지속적 후원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박희붕 외과봉사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이 없는 매탄4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희붕외과 봉사단은 매년 명절 이웃사랑 나눔, 사랑의 밥차 봉사 등 매탄4동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는 단체이다. 이른 아침부터 봉사단원들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성껏 김치를 담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수원=김삼철 기자 news10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