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파주임진각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제공되며, 탑승권 구매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 외 동반 3명(총 4명)까지 케이블카 이용요금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해 한국전쟁 정전협정 70주년을 맞아 진행하였던 소망리본 달기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수험생을 포함 최대 4명까지 소망리본 4매를 제공하며, 리본에 '수능 대박', '수능 만점', '○○대학교 합격' 등 각자의 소망과 희망을 적어 민간인출입통제구역(민통선) 내 철조망에 달아놓을 수 있다.
한편, 매년 파주 임진각 관광지 일대에서 진행되는 파주장단콩축제 기간에 케이블카 탑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료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3일(토)부터 24일(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파주임진각케이블카에서 배포하는 전단지, 파주장단콩축제 행사 안내지, 축제 현장에서 구매한 영수증 중 1가지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백현 파주디엠지곤돌라(주) 대표이사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이 수험생을 포함한 많은 이들에게 응원과 격려가 되길 소망하고, 파주임진각케이블카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주=염정애 기자 yamjay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