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장애인복지관은 7일 복지관 강당에서 2024년 사업성과보고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사업성과보고 및 발표회 모습. |
태안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종만)은 7일 복지관 강당에서 2024년 사업성과보고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복지관 이용고객 및 가족, 지역주민 등 15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복지관 이용고객들이 한 해 동안 진행한 작품들을 전시회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1부 사업성과보고와 2부 발표회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사업성과보고는 복지관에서 제공된 여러 가지 사업과 프로그램을 행사 참여자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 발표회에서는 직접 복지관 이용고객들이 신체기능의 향상을 돕는 재활무용과 차밍댄스, 라인댄스, 노래교실 프로그램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관객들에게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행사장 주변에는 이용고객들이 정성스레 쓴 서예작품들이 전시됐으며, 화려하고 신명나는 무대가 이어지면서 관객들의 환호와 박수가 아낌없이 쏟아졌다.
이종만 관장은 “한 해 동안 복지관에 아낌없는 지지와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 보호자, 주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오늘 발표회라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욕구를 적극 반영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계속해서 지원할 수 있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