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수(왼쪽) 세종공동캠퍼스운영법인 이사장과 함종덕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대전세종 지역대표가 22일 금융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장면 |
세종공동캠퍼스운영법인(이사장 한석수)과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대전세종 지역대표 함종덕)은 10월 22일 세종공동캠퍼스 학술문화지원센터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서비스 지원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주요 협력 분야는 ▲세종공동캠퍼스 교내 자동화기기 지원 ▲세종공동캠퍼스 학생, 교직원 및 운영법인 임직원 대상 금융우대서비스, 금융교육서비스 제공 ▲세종공동캠퍼스 학생증카드 발급 지원 등을 포함하고 있다.
캠퍼스 운영법인 한석수 이사장은 "양 기관간 협약으로 세종공동캠퍼스 성공적인 발전과 구성원의 편의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고 발전 방안을 계속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함종덕 대전세종 지역대표는 "세종공동캠퍼스의 시작을 함께 하게돼 기쁘다"며 "청년층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위하여 최대한 지원하겠다" 라고 말했다.
세종공동캠퍼스는 '지식과 자원의 공유, 학문과 산업의 융합을 통해 미래를 선도하는 혁신의 요람'이라는 미래 비전을 가지고 2024년 9월 개교했으며 혁신적인 공동교육 및 연구, 산학연 협력을 위한 국내최초의 캠퍼스 모델이다.
세종=김덕기 기자 dgkim@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