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월 정기적으로 나눔활동을 펼칠 때마다 적극적으로 물품을 후원해주고 있는 백송식당과 드림즈협동조합, 시장닭집 등 3곳을 선정해 '유구 사랑나눔 후원의 집' 현판을 달았다.
현판은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자체적으로 회비를 모금해 제작한 것으로 유구 사랑나눔 활동에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업체에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날 관내 장애인가구와 독거노인가구, 기초생활수급자 등 30가구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 활동에는 다함께돌봄센터에서 요플레, 유구전통시장 청년상인회 시장닭집에서 닭강정, 백송식당에서 밑반찬, 유나인버거에서 음료수, 드림즈카페에서 간식꾸러미, 농업회사법인 샘여울에서 연잎밥 등을 각각 후원했다.
홍훈기 유구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기적으로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관내 업체에서 다양한 물품을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종석 유구읍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두고 나눔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업체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공주=박종구 기자 pjk006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