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온천 새로운 캐릭터 |
유성온천공원 두드림공연장 옆에 세워진 팝업스토어는 2층 컨테이너 건물로, 1층엔 브랜드 굿즈샵, 유성온천 브랜드 소개와 브랜드 캐릭터 '유온이' 스토리 소개, 2층엔 25년부터 시공 예정인 온천문화체험관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유성온천 새로운 브랜드 ‘유온’ 네이밍은 유성의 '유'와 온천의 '온'을 결합한 명칭이다. '유'는 유성온천의 '유'라는 의미와 함께 당신이라는 의미의 'You'를 연상시키고, '온'은 온천 외에도 활력넘치는 모습의 'On'을 상징한다. 도심속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온천이면서, 언제나 활력있는 당신의 모습을 찾게 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쉼과 활력에 포커스를 둔 유성온천 브랜드는 도심온천이라는 특징에 주목해 온천 자체 쉼과 함께 온천을 중심으로 살아가는 도시민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주목했다. 이에 다양한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매일 오후 7시에 운영되는 '심신정수' 프로그램은 도심 속에서 요가와 족욕을 하며 쉼과 활력을 얻어갈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 오후 8시부터 진행하는 '유성온천 버스킹'은 실력 있는 지역 예술가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무대로 지나는 이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심신정수 프로그램에 참여한 Lily 씨는 "도심 속에서 조용히 헤드셋을 끼고 명상하는 체험이 인상적이었다"며 “유성온천 새로운 캐릭터도 귀엽고 관련 굿즈도 이번 행사를 기억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팝업스토어에선 상시 이벤트로 유성온천 관련 콘텐츠인 컬러링, 십자말풀이, 족욕 체험 등 미션 빙고를 운영하며 모든 미션 달성 시 경품 추첨으로 유성온천 굿즈를 받아 갈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