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은 15일 중구청에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개최했다. <사진 왼쪽부터>안용호 중구 자치행정국장, 박영준 골프존문화재단 팀장, 김제선 중구청장, 김현호 대전시자원봉사센터장, 홍성학 중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 제공 |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및 자원봉사센터 등의 공동주관하는 행복나눔 후원식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식료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다.
18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키트 전달된 이번 행사에는 김제선 중구청장을 비롯해 안용호 자치행정국장, 김현호 대전시자원봉사센터장, 홍성학 중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박영준 골프존문화재단 팀장 등이 참석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우리 이웃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레 식료품 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골프존뉴딘그룹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문화재단은 올해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을 통해 총 3650세대를 후원했으며, 연말까지 총 1억80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키트를 지원할 방침이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