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
우선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풍성한 할인부터 스페셜 쿠폰까지 증정한다. 13일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가을 세일 행사인 '신백멤버스 페스타'는 신세계백화점 무료 멤버십인 신백멤버스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남성·여성 패션, 스포츠, 잡화 등 다양한 브랜드의 트렌디한 시즌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한 달간 매주 다른 카테고리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위클리 스페셜 쿠폰'도 있다. 11~17일 남성·여성 패션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3주 차는 주방·베딩 브랜드, 4주 차는 골프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신세계 앱 위클리 스페셜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깊어가는 가을 미식의 즐거움을 전할 '테이스티 트립' 행사는 13일까지 이어진다. 지하 1층 '팔당원조칼제비'는 시원한 맛의 오만둥이칼제비와 매생이의 영양을 담은 매생이칼제비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도 13일 종료하는 가을 정기세일을 사흘 앞두고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해 막바지 총력전을 펼친다. 10층에 있는 'LG전자 베스트샵 갤러리아타임월드점'에서 웨딩, 신규 입주,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펼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로 다른 품목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54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 및 믹서기, 그릇 세트, 에어프라이어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가장 인기 있고 필요한 제품을 한자리에 볼 수 있는 '머스트&베스트 팝업존'을 오는 20일까지 운영하고 '에이스침대', '템퍼', '알레르망' 등 엘트너 제휴 브랜드와의 연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주말 동안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들도 다양한 상품행사를 전개한다. 4층의 제화 브랜드 '텐디'는 전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는 고객 초대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가을 정기 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브랜드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패션 상품군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패션에서는 파렌이 40~60% 할인한다. 월메이드, 에디션은 30~50%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킨록앤더슨, 바쏘, 올젠은 20~30% 할인하며, 앤드지, 지이크, 레노마셔츠 등은 20% 할인한다. 또 갤럭시, 닥스정장, 캠브리지멤버스는 10% 할인한다. 여성패션은 쉬즈미스와 SI가 30~50% 할인하며 오조크, 벨리시앙, 벨라디터치, 캐리스노트는 30% 할인한다. 시스막스, 앤클라인, 손정완, 올리브데올리보, 톰보이 등은 20% 할인하며 미니멈, 린, 유닛, 잇미샤, 에고이스트 등은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골프웨어 브랜드인 잭니클라우스는 20%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아디다스골프, 마틴골프, 볼빅 등은 10% 할인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