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끔하게 정돈된 서천군 민원창구 모습 |
서천군이 행정안전부로부터 2024년 국민행복민원실 신규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2014년부터 시행된 인증 제도는 국민에게 편리하고 안정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추진되고 있으며 민원실 환경, 친절 서비스, 신속 정확한 민원처리 등을 내용으로 서면평가, 현장심사 및 암행평가 등을 거쳐 선정한다.
서천군은 사회적 약자 우선배려창구 운영, 바닥 유도선 설치, 상시 친절교육 등 주민 편의형 민원 서비스 정책을 시행해 왔다.
김기웅 군수는 "앞으로도 주민들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행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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