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라이브방송은 9월 30일부터 10월 21일까지 '야놀자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인천9경 테마 숙박기획전'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방송인 김태진이 인천을 소개하는 방송으로 특별히 기획됐다.
특히 최근 선정된 '인천9경'과 연계하여 인천에서 꼭 해야 할 다양한 경험들을 소개하고 숙박 기획전과 연계하여 지역의 체류를 증대시키고자 마련됐다.
방송 중에는 인천 지역의 약 1400개 숙소를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방송 이후엔 10월 21일까지 5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은 투숙일 기준으로 11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천9경'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야놀자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1월 말까지 열리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한다.
김은효 시 관광마이스과장은 "이번 숙박기획전은 단순한 숙박 할인 혜택을 넘어, 인천의 대표 관광지와 다양한 체험을 소개하여 인천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이를 숙박 소비로 연결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인천시가 지자체 최초로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인 야놀자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인천 체류 관광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